디즈니 플러스의 신작, 마블 '시크릿 인베이젼'이 2023년 6월 21일 공개되었다. 이 작품은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5의 첫 번째 드라마이다. 어벤져스를 만든 닉 퓨리와 스크럴 종족의 수장 탈로스가 지구에 침투한 다른 스크럴 종족들을 막기 위해 펼쳐지는 이야기이다. 디즈니 플러스의 신작, 마블 '시크릿 인베이젼'에 대해 알아보자.
마블 <시크릿 인베이젼> 기본 정보
2023년 6월 21일,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디즈니+ 드라마 <시크릿 인베이젼>이 공개되었다. 이 작품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5에 속하는 디즈니+ 드라마이다. 어벤져스를 만들었던 '닉 퓨리'와 외계종족 스크럴의 수장 '탈로스'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다.
아래는 디즈니+ 오리지널 드라마, 마블 <시크릿 인베이젼>의 기본 정보이다.
- 제목: 시크릿 인베이젼 (Secret Invasion)
- 장르: 슈퍼히어로, 첩보, 액션, 미스터리, 스릴러
- 방송 기간: 2023. 06. 21. ~ 2023. 07. 26.
- 방송 횟수: 총 6부작
- 제작사: 마블 스튜디오
- 제작: 케빈 파이기 등
- 출연: 사무엘 L. 잭슨, 벤 멘델슨, 코비 스멀더스, 에밀리아 클라크, 올리비아 콜먼, 마틴 프리먼, 돈 치들 등
- 등급: 12세 이상 관람가
- 스트리밍: 디즈니+ (디즈니 플러스)
마블 <시크릿 인베이젼> 시놉시스
<어벤져스: 엔드 게임> 이후, 실드의 국장이자 어벤져스를 만들었던 '닉 퓨리'는 지구를 떠나 S.A.B.E.R에 틀어박혀 있었다. 그러던 중 외계종족 '스크럴'이 인간의 모습으로 변신하여 지구 곳곳에 침투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지구로 귀환한다.
닉 퓨리는 스크럴에 맞서 지구와 인류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지만, 스크럴의 공격 속에 지명수배자가 되어버리고. 이제 닉 퓨리는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 속에서 기밀 작전에 돌입한다.
마블 <시크릿 인베이젼> 출연진
디즈니+ 독점작, 마블 <시크릿 인베이젼>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드라마답게 영화와 연계된 출연진들이 등장한다.
우선, 과거 실드의 수장이자 어벤져스를 만들었던 인물 '닉 퓨리' 역으로 배우 '사무엘 L. 잭슨'이 출연하고, 영화 <캡틴 마블>에서 첫 등장했던 스크럴 종족의 리더 '탈로스' 역은 배우 '벤 멘델슨'이 연기한다.
이번 작품에서 첫 등장하는 스크럴이자 탈로스의 딸인 '가이아' 역은 배우 '에밀리아 클라크'가 맡았고, 메인 빌런이자 스크럴인 '그래빅' 역은 배우 '킹슬리 벤아디르'가 연기한다.
그 외에도 디즈니+ 오리지널 드라마, 마블 <시크릿 인베이젼>에는 마틴 프리먼, 코비 스멀더스, 올리비아 콜먼, 돈 치들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.
마블 <시크릿 인베이젼> 예고편
디즈니+ 오리지널 드라마 마블 <시크릿 인베이젼>은 예고편이 공개된 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아왔다.
외계종족 스크럴이 지구 곳곳에 침투하여 어느덧 지구 전체를 집어삼키기 위한 이야기를 그리는데, 닉퓨리와 탈로스가 이를 저지할 수 있을지 그 결과가 주목된다.
아래는 디즈니+ <시크릿 인베이젼>의 예고편이다.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uRlR_Mjpluo
오늘은 디즈니 플러스의 신작 드라마, 마블 '시크릿 인베이젼'에 대하여 알아보았다. 닉 퓨리가 등장하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페이지 5 첫 번째 드라마인 만큼 기대가 많이 되는 작품이다. 과연 닉 퓨리는 스크럴의 지구 침공을 막아낼 수 있을까.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감상해 보자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