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3년 만의 속편! 영화 <아바타2 : 물의 길> 정보
2009년 개봉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<아바타> 이후, 13년 만의 속편 <아바타2: 물의 길>이 2022년 12월 14일 개봉했다.
배우로는 샘 워싱턴, 조 샐다나, 시고니 위버, 스티븐 랭, 케이트 윈슬렛이 출연한다.
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한 <아바타1> 을 너무나도 재미있게 봤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기다렸던 속편이다.
영화 <아바타2 : 물의 길> 줄거리 요약
<아바타: 물의 길>은 판도라 행성에서 '제이크 설리'와 '네이티리'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이야기이다.
설리의 가족들에게 닥친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긴 여정을 떠나며, 적수와의 전투와 함께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.
영화 <아바타2 : 물의 길> 관람 후기
전작인 <아바타>가 개봉했던 당시에 군대에서 상병 휴가를 나와서 봤던 기억이 난다.
당시엔 혁신적인 기술인 3D 영화가 처음 생겼던 때인데, 그 출발이 아바타였던 걸로 기억한다. 그래서 나에겐 <아바타>가 생애 첫 3D 영화였고 그 기억을 잊을 수가 없다.
후속편인 <아바타2> 또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. 3시간이 넘는 192분의 러닝타임 동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고, 역시나 화려한 영상미에 감탄하며 볼 수밖에 없었다.
퇴근 후 밤 늦게 관람한 거라 이번엔 2D로 볼 수밖에 없었지만, 기회가 된다면 극장에서 3D로 한번 더 관람할 생각이다.
2023년 1월 4일 기준 누적관객수 800만 명을 돌파했다고 하니 그 재미는 보장되었다는 뜻.
영화를 관람할지 말지 고민하는 중이라면, 적극추천한다.